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디초콜릿커피 브랜드데이 '디초데이 탄생'



인터파크가 운영하는 수제초콜릿 전문 커피브랜드 '디초콜릿커피'(인터파크HM 대표 한정훈)는 이번 17일을 시작으로 매월 17일마다 디초콜릿커피 브랜드데이 '디초데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디초데이 당일 스몰 사이즈 제조음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레귤러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제공과 디초콜릿의 VVIP멤버쉽인 매니아회원이 제조음료 구매 시 무료로 디초콜릿의 대표 디저트를 증정하는 두가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디초콜릿커피의 D를 연상케 하는 17일을 브랜드데이 '디초데이'로 지정, 매월 다양하고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디초콜릿의 멤버쉽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다.

또 디초콜릿커피의 일부 매장에서는 오는 30일까지 모든 사이드메뉴 1+1에 제공한다. 그동안의 고객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감사의 마음을 디초콜릿의 메뉴에 가득 담아 고객께 돌려드리고자 마련한 이벤트이다.

이와 함께 디초데이 탄생을 기념해 디초콜릿커피 페이스북에 디초데이 탄생이유를 맞춰주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호텔숙박권, 뮤지컬티켓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