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닭가슴살 제품도 '스타 마케팅' 시대

굽네몰



국내 식음료 등 관련 업계가 브랜드 모델로 연예인을 발탁해 스타마케팅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닭가슴살 시장도 여기에 동참했다. 뜨고 있는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들도 연예인을 모델로 내세워 제품과 모델의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굽네치킨에서 만든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은 로드FC 대표선수로 잘 알려진 서두원 선수를 모델로 발탁해 스타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곳의 대표메뉴는 참나무로 훈제된 '슬라이스 오리지널 닭가슴살'과 드레싱 없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핫 훈제 닭가슴살'이다. 최근엔 수비드 닭가슴살을 출시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나트륨 함량을 줄인 헬스 전용 닭가슴살로 주목받고 있다.

'허닭'은 개그맨 허경환이 운영하는 닭가슴살 쇼핑몰로 허경환이 직접 모델로 나서 스타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100% 유기농 콩가루가 함유되어 맛과 영양을 더욱 살린 '올리고업 훈제맛'과 필수아미노산과 장건강에 좋은 프락토 올리고당이 함유된 '올리고업 순핫맛'을 대표메뉴로 내세워 인기를 끌고 있다.

'헬스닭'은 개그맨 이승윤을 모델로 선정해 브랜드명과 모델 이미지를 일치시켜 건강한 이미지 추구하고 있다. 대표제품은 다이어트 과정에서 영향 불균형을 막기 위해 미네랄이 풍부한 발효원소 효모와 비타민C·글리신·타우린·젖산철 등을 첨가해 맛과 효능이 매우 뛰어난 닭가슴살이다.

굽네몰의 홍경호 대표는 "굽네몰 닭가슴살은 운동 후 섭취하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라 프로선수인 서두원 선수를 모델로 기용한 것이다"며 "서두원 선수를 모델로 내세워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