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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과학>IT/인터넷

KTH 기업 콜센터 솔루션 '보는 ARS' 출시



KTH는 22일 기업용 콜센터 솔루션 '보는 ARS 2014'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ARS(자동응답시스템) 음성 안내와 스마트폰 웹 화면에서의 안내를 동시에 제공하는 기업용 콜센터 솔루션이다. 기존 ARS 이용의 불편함을 해소해 콜센터 이용 편의성을 대폭 개선하고 기업의 콜센터 업무효율을 증대시킨다.

'보는ARS'는 음성 안내와 함께 스마트폰 화면으로 전체 메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클릭 한 번으로 직관적이고 정확하게 메뉴 선택이 가능하며 대기시간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만큼 기존 ARS에 비해 사용 시간을 크게 단축시켰다.

음성만으로 제공되는 ARS 사용의 불편을 느꼈던 고연령자와 장애인들의 이용이 더욱 쉬워지는 등 콜센터 이용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한층 향상시켰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