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유통업계, 야외활동 최적화 리뉴얼 붐

(사진 왼쪽부터) 하이트진로음료 '석수', 시세이도 '아넷사 퍼펙트 에센스 선스크린 A+N', 아식스 코리아 'G1'



날씨가 점차 따뜻해지면서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 최근 유통업계에서는 기존 제품에서 성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야외활동에 적합하게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제품들을 연이어 선보이며 나들이 족을 맞이하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최근 야외활동 시 한 손에 들고 다니기 편하도록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한 '석수'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휴대성을 높이고 건강하고 깨끗한 물의 이미지를 담은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패키지 디자인뿐만 용기 제작 후 제품 주입까지 하나의 기계로 연결되는 논스탑 시스템(Non-stop System)과 2중 클린룸(Clean Room)을 적용해 품질 관리를 한 층 더 강화했다.

아식스 코리아는 화려해진 색상과 업그레이드 된 착화감으로 자유로운 야외활동을 도와 줄 워킹화 G1을 새롭게 선보였다. 다양한 컬러의 색상과 디자인으로 어떤 패션에나 쉽게 어울리며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인솔 아래 부분의 스폰지 적용 면적을 확대해 안정성을 높였으며 운동화 무게도 가벼워 장시간의 야외활동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시세이도는 자외선 차단효과는 물론 간편한 클렌징으로 야외활동에 적합한 '아넷사 퍼펙트 에센스 선스크린 A+N (SPF50+ PA+++)'을 리뉴얼 출시했다. 크리미한 젤 타입이지만 피부에 닿으면 액체타입으로 녹아 촉촉하게 스며드는 신개념의 트랜스포밍 제형이 특징이다. 슈퍼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를 8시간 동안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