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네이버 입사하려면 숙제를 먼저 풀어라?



네이버는 웹 디자인, 마케팅 분야 인력 양성을 위한 UXDP(User eXperience Design&marketing; Practicum)의 9번째 워크샵 참가자 접수에 앞서 네이버 기업 홈페이지와 UXDP 공식 블로그에 사전과제를 25일 공개했다.

네이버는 2006년부터 매년 UXDP를 개최해 다양한 실무 노하우 공유는 물론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이들에게 상금과 더불어 네이버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며 인턴십 우수 수료자들을 정식 직원으로 채용하고 있다.

'UXDP 2014'는 ▲ UI디자인 및 UX설계 ▲ BX디자인 ▲ 일러스트디자인 ▲ 멀티미디어디자인 ▲ 마케팅 등 5개 부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6월23일부터 7월3일까지 10박 11일 동안 합숙 워크숍으로 진행된다.

4년제 대학(원) 졸업 예정자(2014년 2월 졸업~2015년 2월 졸업)라면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홈페이지에 제시된 지원 분야별 사전과제를 준비해 30일부터 5월14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