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제약/의료/건강

대웅제약 '코리아 베이비페어' 참가

/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이 최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4 코리아 베이비페어 임신 출산&유아교육전'에 참가했다.

베이비페어는 임신, 출산, 육아 등과 관련된 120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박람회다.

대웅제약은 이 자리에서 자사의 습윤 드레싱 브랜드 '이지덤'의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다양한 종류의 이지덤 라인업들을 선보이는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또 행사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한 고객에게 '이지덤 씬' 2000개, '이지덤 뷰티' 5000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지덤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추성훈, 추사랑 부녀의 모형물을 설치해 포토존을 운영했다.

'모든 아이들이 상처로부터 자유롭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는 이지덤은 건조해지기 쉬운 상처 부위에 습윤 환경을 조성해 흉터 생성을 최소화시키고 상처 치료를 돕는 제품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