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삼성 인버터제습기' TV 광고 공개 '눈길'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의 초절전 삼성 인버터제습기 TV 광고가 공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5일 시작된 이번 광고는 에너지, 소음, 바이러스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삼성 인버터제습기의 주요 성능을 귀여운 '안심 곰' 캐릭터를 활용해 재미있고 친근하게 전달한다.

'안심 곰'은 소비자들이 제습기의 특성을 쉽게 이해하도록 개발된 테크니컬 캐릭터로 실내 습도가 적정 수준 이상 높아지면 본연의 녹색에서 보라색으로 변하는 특성을 지녔다.

이번 광고는 실사와 애니메이션을 접목한 '크로스오버 애니메이션' 형태로 제작됐다. 안심곰의 귀여운 행동에 발랄한 배경음악이 어우러진 영상은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습한 날씨 속 방 안의 높은 습도로 인해 녹색에서 보라색으로 변하게 된 안심곰이 삼성 인버터제습기를 작동시키기 위해 방안 곳곳을 활보한다. 삼성 인버터제습기로 인해 습도가 낮아지자 보라색 안심곰은 다시 본연의 녹색으로 변하며 제품의 주요 기능인 에너지, 소음, 바이러스 안심을 소개한다. 이어 '안심을 켜다'라는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고 김연아가 안심곰과 함께 깜짝 등장하며 광고는 마무리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습도에 따라 변하는 테크니컬 캐릭터를 활용해 기존 제습기와 차별화된 '삼성 인버터제습기'의 앞선 기술력을 친밀감 있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더욱 무덥고 습해질 이번 여름을 에너지, 소음, 바이러스 걱정 없이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TV광고 속에 등장한 '안심곰 습도 알리미'를 소비자들이 실제로 체험해볼 수 있도록 5월 1일부터 소진 시까지 행사 매장에서 삼성 인버터제습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 제공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