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CJ라이온 비트, 13년 연속 세탁세제 부문 브랜드 파워 1위



CJ LION(대표 한상훈)은 세탁세제 비트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세탁세제 부문 1위에 13년 연속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각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브랜드 평가제도다.

이번 조사는 1만1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면접조사를 통해 진행됐으며 비트는 세탁세제 주요 10여개 브랜드 중 브랜드 인지도와 로열티 항목 모두 높은 점수를 획득해 1위에 선정됐다.

CJ라이온 비트 브랜드 매니저 이동주 부장은 "CJ LION 세탁세제 비트가 13년 연속 세탁세제부문 1위로 선정되면서 다시 한 번 소비자들로부터 신뢰 받는 브랜드로 인정받았다"며 "앞으로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