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섀르반 수영복, 빠른 출시·니즈파악 판매 호조 이어가

/섀르반 제공



아동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은 자사가 선보인 수영복이 출시 한달 만에 25%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호조세를 이어가겠다고 30일 밝혔다.

회사는 자외선 차단부터 체온 유지, 패키지 구성이 가능한 제품 라인업, 스판 소재의 수영 팬츠 등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킨 것이 판매 호조로 이어졌다고 전했다. 특히 이 브랜드의 모든 수영복에는 95% 이상의 UV 차단 기능이 있어 아이들의 피부 건강에 신경 쓴 것이 특징이다.

섀르반 관계자는 "예년보다 빨라진 초여름 날씨와 연휴가 맞물려 유통가는 여름준비에 한창이다"라며 "섀르반 또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수영복을 시즌보다 미리 출시하면서 예년보다 빨리 다가온 여름을 대비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