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매일유업-제로투세븐, '베이비 기프트 박스' 이벤트 2차 오픈

/제로투세븐 제공



매일유업(대표 김선희)과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매일유업 통합 멤버십 사이트인 '매일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아기 월령별 맞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베이비 기프트 박스'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7월까지 2주마다 총 6차례에 걸쳐 100명씩 선정, 총 600명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지난 4월 중순 1차 신청이 진행됐다.

이번 2차 이벤트는 매일 멤버십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13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를 통해 체험할 수 있는 베이비 기프트 박스는 매일유업 맘마밀 등 이유식, 간식 제품과 궁중비책의 효72 스킨케어 제품이 7개월과 12개월 아기의 월령에 맞춰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