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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자동차

한국GM, 4월 내수 전년 동월比 27.5% 포인트 증가

쉐보레 말리부 디젤.



한국GM이 4월 한 달 간 총 5만9982대(내수 1만3086대, 수출 4만6896대, CKD 실적 제외)를 판매했다.

한국GM의 4월 내수실적은 총 1만3086대를 기록, 전년 동월 1만260대 대비 27.5% 증가를 기록하며, 최근 10개월 연속 전년 동월 대비 내수판매 증가세를 이어갔다.

쉐보레 스파크는 지난 달 내수시장에서 총 5598대가 판매돼 전년 동월 대비 55.1%가 증가하며 실적을 견인했다.

쉐보레 말리부는 최근 출시된 디젤 모델에 대한 뜨거운 고객반응에 힘입어 지난 한 달 동안 총 1724대가 판매됐다. 전년 동월 대비 63.4%가 증가했으며, 4개월 연속 전년 동월 대비 꾸준한 증가세를 보였다.

쉐보레 크루즈도 1.4리터 터보 모델과 2.0리터 디젤 모델 등 차량성능과 연비에 관심이 높은 고객의 수요가 늘어나 지난 달 총 1621대가 판매되며 전년 동월 대비 50.7% 증가했다. 크루즈는 최근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스타일 패키지를 통해 전후면 범퍼 크롬 디자인, 사이드 바디 하단부 사이드 스커트, 신규 디자인의 17인치 메탈 그레이 알로이 휠을 채택, 한층 세련된 외관을 선보인 바 있다.

더불어 캡티바, 올란도, 트랙스의 4월 내수판매도 전년 동월 대비 각각 31.8%, 33.9%, 7.4%가 증가했다.

한국GM 영업·A/S·마케팅부문 마크 코모(Marc Comeau) 부사장은 "쉐보레는 그 동안 대리점, 딜러, 서비스 센터 및 공장 임직원을 포함, 모두가 하나의 팀을 이뤄 제품과 고객 간의 유대관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고, 최근의 판매실적은 고객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는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들이 늘고 있음을 분명하게 보여주고 있다. 지난 달 승용과 RV 부문의 판매가 전년 동월 대비 각각 52.2%, 25.2% 증가하는 등 전 제품 라인업에서 좋은 결과를 보였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의 쉐보레 광고와 같이 쉐보레 제품이 가진 강점들을 더욱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등 고객과 제품 사이의 유대관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GM은 4월 한 달 간 총 4만6896대를 수출했으며, CKD(반조립부품수출) 방식으로 총 12만2662대를 수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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