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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카드

신한카드-로시컴, '법률소비자 권리보호 서비스' MOU 체결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오른쪽)과 (주)로시컴 김태정 대표가 7일 오전 서울 소공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열린 '법률소비자 권리보호 서비스' 제휴조인식에서 제휴조인서에 서명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가 법률시장의 고객 권리보호를 위해 나선다.

7일 신한카드는 온라인 법률서비스 대표 기업 ㈜로시컴과 '법률소비자 권리보호 서비스' 업무제휴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신한카드 고객들은 로시컴의 법률수요자 중심의 온라인 변호사 선임 서비스인 '스마트 소송'을 이용할 경우 '권리보호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권리보호 서비스'란 소송 신청, 변호사 전문자격 정보 및 법률정보 확인, 소송 진행과정 자동 알림 SMS 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제공해 변호사 선임부터 판결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과정에서 고객을 보살피는 로시컴의 유료 서비스다.

신한카드는 또 고객 비용 부담 경감을 위해 '스마트 소송' 변호사 수임료에 대해 상시 2~3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키로 했다. 특히 이번 제휴 기념으로 올해 6월 말까지는 최대 5개월까지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변호사 선임 우대 서비스' 메뉴나 로시컴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은 "이번 제휴는 '금융의 본질을 통해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신한금융그룹의 미션인 '따뜻한 금융'에 입각해 고객은 물론 제휴사 모두 상생하는 사업 모델이 되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법률서비스 분야의 비즈니스적 성과에 그치지 않고 진정한 고객가치를 창조하는 의미 있는 첫걸음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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