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돌(Dole)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새 단장…이벤트도 진행



돌(Dole) 코리아(대표 제임스 프리데옥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사용자 친화적 환경으로 개편해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소통형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돌 코리아의 브랜드 색깔과 최신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사용자 편의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다양한 모바일 기기 사용자를 고려한 최적화된 레이아웃 구성으로 모바일과 PC환경 어디에서든 간편하고 빠르게 다양한 제품 정보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는 것이다.

도 사용자 친화적인 웹사이트로 개선 된 홈페이지는 사용자들이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 SNS 계정을 홈페이지 계정과 연동 할 수 있도록 SNS소셜 통합 인증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와 관련해 다음달 3일까지 SNS 이벤트를 벌인다. SNS계정을 홈페이지 계정과 연동시키거나, 기존회원과 신규회원 모두 접속만 하면 간단하게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나호섭 돌(Dole) 코리아 마케팅팀 부장은 "돌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들이 다양한 웹 디바이스를 통해 돌(Dole) 코리아와 한층 더 가깝게 소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라며 "고객과의 꾸준한 소통을 위해 매월 색다른 건강 캠페인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 할 뿐 아니라, SNS연동를 통해 고객들이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과일과 채소의 영양정보를 검색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