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웅진식품 '자연은', 생육일수 이벤트 실시



웅진식품은 토종과채주스 브랜드 '자연은'의 생육일수 이벤트를 벌인다.

'생육일수'란 주스의 원료가 되는 과일과 야채가 가장 맛있게 숙성되기까지의 기간을 말한다.

이번 행사는 구매인증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로 나눠 벌인다.

퀴즈 이벤트는 '90일 토마토 맛있게 자랐다. □□□□ 꼭 챙기세요'라는 자연은의 브랜드 슬로건 중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추는 이벤트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문자 서비스 #66305로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구매인증 이벤트는 소매점에서 '자연은' 제품을 구매한 뒤, 그 영수증을 찍어 휴대폰 문자 서비스 #66304로 보내면 된다.

두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각 이벤트 당 500명씩 총 1000명이다. 당첨자는 '자연은 90일 토마토' 제품과 실제로 90일 동안 토마토를 키울 수 있는 '토마토 씨앗 키트'를 받게 된다.

웅진식품 음료마케팅팀 박애리 브랜드 매니저는 "'자연은'은 실제로 제품을 만들 때도 생육일수를 지켜 재배한 90일 자란 토마토, 790일 자란 알로에를 사용한다" 며 "이번 이벤트가 소비자들이 생육일수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