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스무디킹, 가정의 달 'Love Shake' 캠페인 실시



오리지널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스무디로 사랑을 전하는 '5월엔 스무디로 Love Shake' 캠페인을 열어 온 가족이 행복한 5월 만들기에 나선다.

이번 캠페인은 가족·친구·연인에게 건강을 담은 스무디로 'Thank You·LOVE·SMILE(감사·사랑·웃음)'을선물하자는 취지 아래 마련됐으며, 5월 한달 간 스무디킹의 스테디셀러 TOP3 제품과 할리우드 스타들의 핫 아이템으로 떠오른 '블렌더보틀(Blender Bottle)'세트를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비타민 가득한 건강스무디 '골드키위선샤인', 칼로리 걱정없는 날씬스무디 '슬림앤슬림 스트로베리', 내 몸에 좋은 착한스무디 '엔젤푸드' 중 택1(레귤러 사이즈)하면 약 3만원 상당의 블렌더보틀을 스무디와 함께 레귤러(R) 1만7000원, 라지(L) 1만9000원으로 만날 수 있다. 미국 선데사의 블렌더보틀 안에는 특허받은 스테인리스 볼이 포함되어 있어 각종 영양파우더를 첨가한 건강음료를 흔들어 마실 때 유용하다.

가정의 달 5월에 맞춰 스무디킹의 TOP3 제품에 각각 콘셉트를 부여한 것도 눈에 띈다. 부모님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땐 'Thank You' 골드키위선샤인, 친구와 연인에게 보내는 진실한 사랑엔 'LOVE' 슬림앤슬림 스트로베리, 사랑하는 아이에게 선사하는 행복한 웃음의 'SMILE' 엔젤푸드 등 스무디의 특징에 맞게 의미를 더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