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하나투어, 안전벨트 착용 장려 캠페인 영상 제작

하나투어(대표 최현석)가 여행객들의 안전의식을 고취하고자 안전벨트 착용을 장려하는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허그'라는 슬로건을 내건 영상은 안전벨트를 매는 행동이 몸을 감싸 안는 허그와 유사하다는 점에서 착안돼 제작됐다.

또 허그를 통해 사랑의 행복을 표현하듯이 안전벨트 역시 행복을 유지하는 하나의 표현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영상은 한글판과 영문판 2가지 버전으로 구성됐으며 하나투어는 영상을 해외 지사 및 협력사에 제공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