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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풀무원, 반려견 '아미오 홀리스틱' 출시



풀무원의 반려동물 건강먹거리 브랜드 아미오(대표 유창하)는 통곡물·원육·채소를 그대로 사용해 안전한 반려견 주식 제품인 '아미오 홀리스틱'을 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부산물이 아닌 사람도 먹을 수 있는 재료를 그대로 사용한 이 제품은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알레르기 유발이 많은 콩·옥수수·밀·계란·유제품 및 글루텐은 첨가하지 않았다.

이 밖에도 육식동물에 가까운 반려견의 생리학적 특성을 고려해 곡물보다 육류의 함량을 높여 소화흡수에도 용이하도록 설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생후 12개월 이전의 강아지를 위한 '퍼피', 1~7세의 성견을 위한 '어덜트', 8세 이상의 노령견을 위한 '시니어'의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연령별 특성을 고려해 면역강화부터 혈관질환 예방·항당뇨 예방 등의 기능성 소재를 넣어 차별화를 뒀다는 것이다.

아미오는 작년 9월 론칭과 함께 아미오 자체 브랜드 쇼핑몰 및 롯데닷컴, 홈쇼핑 채널 판매 등을 통해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올해 50억 규모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이 회사 이라미 제품개발담당(PM)은 "최근 소비자들은 가족과 같은 반려동물에게 안심하고 줄 수 있는 안심 먹거리를 필요로 하고 있다"며 "아미오 홀리스틱은 반려견의 연령별 필요 기능성 소재를 함유했으며 사람이 먹을 수 있을 만큼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게 개발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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