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TV광고 공개…"전기료 걱정없이 시원하게!"

삼성전자 스마트에어컨 Q9000 TV 광고



삼성전자는 여름 시즌에 앞서 피겨퀸 김연아의 모습을 담은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TV광고를 9일 공개했다.

"더 강력해진 초절전 회오리 바람으로 길고 뜨거워진 여름을 전기료 걱정 없이 시원하게 보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TV 광고는 너른 들판에 펼쳐진 수풀이 바람에 흔들리는 모습을 역동적으로 표현하며 시작된다. 뉴질랜드 빙하지대에서 불어오는 서늘한 바람이 사실감 있는 영상으로 표현되며, 위대한 자연의 바람은 아무런 대가 없이 시원한 바람을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어 깊은 빙하 골짜기에 놓여진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에서 강력한 회오리 바람이 나오며 빙하지대에서 불어오는 바람과 일체가 된 듯, 마치 자연의 바람 같은 깨끗하고 서늘한 기운을 표현했다.

또한 광고에서는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의 초절전 회오리 바람과 바람문 개폐 조절 기능을 통해 상쾌한 환경 속에서 여름을 날 수 있음을 직간접적으로 표현한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의 초절전 회오리 바람을 온 몸으로 느끼는 김연아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더욱 성숙해지고 아름다워진 김연아가 시원한 바람을 만끽하는 표정과 몸짓은 시청자들이 회오리 바람의 시원함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뉴질랜드 빙하지대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통해 자연의 바람에 한층 더 가까워진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