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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 롯데百, 사상 최대 명품 시즌오프 행사 돌입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은 5월 사상 최대 규모의 해외 명품 시즌오프 행사를 지난 9일부터 벌이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보다 10개 브랜드 늘린 총 150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시즌오프 물량 역시 브랜드별로 최대 30% 이상 증가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보다 브랜드 별로 1~2주 앞당겨 실시됐다.

불경기와 저성장 트렌드에도 불구하고 고공행진을 전개했던 해외명품 상품군은 2012년 12.0%, 2013년에는 7.8%를 기록하며, 다소 주춤한 트렌드를 보이다가 2014년 1분기 들어서는 12.3% 신장하며 회복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4월들어서 7.3% 신장에 그치게되면서 이번 5월에는 1년에 두차례(5월과 11월) 진행하는 시즌오프 첫 행사를 전년과 비교해 1~2주 앞당겨 시작하게 됐다.

시즌오프 행사 최초로 명품을 구매하는 내·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우선 오는 23~25일까지, 6월 6~8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총 6일간 명품을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6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를 최초로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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