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팬택의 플래그십 모델인 '베가 아이언2' 출시를 기념해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 KT제공
팬택의 플래그십 모델 '베가 아이언2' 출시를 기념해 KT는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축구 사랑' 패키지 3종 등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베가 아이언2' 가입 이벤트는 가입 고객 중 5000명을 추첨해 '붉은 악마' 로고가 새겨진 배터리 커버, '붉은 악마' 공식 T셔츠 및 공식 머플러 3종이 담긴 '축구 사랑'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올레 액세서리샵'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 올레닷컴을 통해 가입한 고객 200명에게 '축구 사랑' 패키지와 야구 입장권 2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올레닷컴에서 구입 시 고객의 올레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 받을 수도 있다.
특히 전용 데이터 6GB를 지원하는 올레tv 모바일팩(영상), 월4000원 상당의 영화할인권 2매 등이 포함된 '알짜팩' 서비스 가입 고객은 지니팩(음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베가 아이언2'는 엔드리스 메탈(금속 테두리), 전화와 메시지, 배터리 상태 등 상황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LED Lighting, 하단부의 곡선형 스피커 등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동급 최강 3220mAh 배터리와 1300만화소 와이드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술(Wide OIS) 카메라 및 개선된 아이언 '파사드 그래픽사용자인터페이스(GUI)' 등을 탑재했다. 출고가는 78만3200원.
이현석 KT 마케팅부문 무선단말담당 상무는 "베가 아이언2의 가입 고객에게 '축구 사랑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준비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베가 아이언2'의 가입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국 올레매장 및 올레닷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