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케어' 라인 출시 기념 이벤트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케어' 라인 출시를 기념해 미국 캘리포니아 여행을 보내주는 '자연으로의 여정, 그 세 번째 이야기' 이벤트를 6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처리퍼블릭의 브랜드 슬로건 '자연으로의 여정' 콘셉트에 맞춰 진행되는 것으로 지난해의 모로코 여행과 스파 여행에 이은 세 번째 행사다.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55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20명·동반 1인 포함)에게 알로에의 본 고장인 캘리포니아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며 2등(30명)에게는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 정품을, 3등(300명)에게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마일드 선블럭 SPF35 PA++' 정품을 각각 선물한다.

또 4등(5만명)에게는 '자연이 주는 알로에 마스크시트' 정품 1매를 제공한다.

한편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케어 라인은 유기농 인증을 받은 캘리포니아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해 태양에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제품들로 피부 타입과 용도에 따라 골라쓸 수 있도록 7종으로 구성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