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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외식업계, 어린이 마케팅 분주

스쿨푸드 '길거리 떡볶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이 증가하면서 어린이를 타깃으로 한 메뉴가 인기를 얻고 있다.

스쿨푸드에는 다양한 종류의 떡볶이 등 분식을 고급스럽게 재해석한 메뉴와 함께 돼지왕구이어부밥, 장조림 철판볶음밥 등 특유의 독창적인 메뉴 조합이 어른은 물론 어린이들까지 친근하면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떡볶이의 경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메뉴 중 하나로 기본적이지만 중독성이 강한 길거리표 떡볶이부터 까르보라나 떡볶이까지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짜장 소스를 얹은 짜짜 까르보나라 떡볶이는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다.

BHC '별에서 온 코스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BHC는 국민 간식인 치킨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색다르게 구성해 역시 인기를 모으고 있다.

BHC의 신메뉴인 '별에서 온 코스치킨'도 어린이들을 고려해 영양과 맛을 업그레이드했다. 시금치와 마늘·양파 등을 입혀 영양가 있는 치킨을 만들었으며 신선한 채소와 치즈볼이 어울러져 치킨 하나에 여러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다.

'달콤바삭 치즈볼'은 도너츠의 달달하고 바삭한 맛과 치즈의 고소하고 쫄깃한 맛이 어우러져 아이들 입맛에 맞춘 메뉴이다.

'더 놀부족발 화덕구이'는 스페셜 세트메뉴를 통해 어른과 아이가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족발·막국수 외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담백하고 바삭하게 구운 미니 화덕피자를 추가해 한식과 양식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패밀리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즈'는 어린이들을 위한 메뉴인 '키즈 한우 찹 스테이크', '키즈 감베리 스파게티', '키즈 레인보우 라이스'를 판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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