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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물류/항공

아시아나, 난타 공연 홍보 나선다

송승환 PMC 프러덕션 회장(오른쪽에서 네번째)과 송석원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 상무(오른쪽에서 세번째), 그리고 난타 출연 배우들이 12일 서울 충정로 난타전용극장에서 열린 업무 제휴혁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대표 김수천)이 12일 난타 공연을 제작하는 PMC프로덕션과 업무제휴를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서울 충정로 난타전용극장에서 실시된 이날 협약식에는 아시아나항공 송석원 여객마케팅 상무와 PMC프로덕션 송승환 회장이 참석했으며, 양사는 외국인 관광객 유치 및 수요 활성화를 위한 공동의 노력을 지속 전개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양사는 먼저 난타 전체 공연의 관람객 중 80%가 외국 손님임을 감안해 중국, 일본, CIS(중앙아시아) 등지에서 아시아나를 이용해 한국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난타 공연 관람 할인 쿠폰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아시아나는 난타 공연 팀의 해외 방문 시 항공 및 화물에 대한 운임할인을 지원하며, 난타 측에서는 아시아나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20~30%의 공연 관람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더불어 양사는 추첨을 통해 PMC프로덕션에서 제작하는 공연에 대한 무료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를 통해 정기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양사는 상호 긴밀히 협력하는 가운데 외국인 관광객 수요 유치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아시아나 송석원 상무는 "아시아나항공이 한국을 대표하는 공연이라 할 수 있는 난타 공연의 세계화에 일조하게 되었음을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가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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