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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렉트로룩스, 미세먼지 0% 구현 청소기 '울트라플렉스' 공개

문상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가 13일 서울 강남 신사동에 위치한 호림아트센터 제이앤비 갤러리에서 미세먼지 청소기 '울트라플렉스'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손진영 기자 son@



일렉트로룩스 코리아가 한국 소비자를 위해 청소기 신제품 '울트라플렉스(UltraFlax)'를 국내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13일 서울 강남 신사동에 위치한 호림아트센터 제이앤비(JNB) 갤러리에서 '프리미엄 싸이클론 청소기 울트라플렉스' 론칭 행사를 열고 "일렉트로룩스에 있어서 한국 시장은 매우 중요하다"며 "한국 소비자를 위해 5년간의 연구개발을 거쳐 이번 '울트라플렉스'를 전세계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인 울트라플렉스는 완벽한 여과 성능과 밀폐시스템으로 미세먼지 0.00%를 실현한 제품이다. 1800W 모터 파워의 강력한 터보 싸이클론을 탑재하고 가구 밑의 좁고 깊숙한 공간과 코너까지 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플렉스프로 노즐과 침구, 매트리스 등 섬유 속의 진드기와 미세먼지까지 제거해주는 베드프로 노즐 등을 제공한다.

또 한국 소비자가 선호하는 먼지통형 제품으로, 당기는 동작과 버튼 한 번으로 손쉽게 먼지통의 먼지를 비워낼 수 있는 편의성도 갖췄다.

다음달 출시될 예정인 울트라플렉스는 텅스텐 메탈릭, 워터멜론 레드 등 두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문 대표는 "일렉트로룩스가 프리미엄 제품 부문에서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데, 이 같은 35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제품과 일반 보급형 제품의 투트랙 전략으로 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삼성전자, LG전자 등 국내 경쟁사들이 미세먼지 제거 등 기능을 특화한 프리미엄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는데 대해 "국내 경쟁사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하며 시장에 뛰어드는 것이 우리(일렉트로룩스)에게 있어 위기보단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시장 규모는 정체돼 있는데 프리미엄 제품이 지속 출시됨으로써 국내 소비자들의 시선을 유도, 전체적인 프리미엄 밸류를 높이는 데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고 강조했다.

한편 일렉트로룩스는 이날 주방소형가전 컬렉션을 함께 선보였다. 블렌더, 커피메이커, 토스터, 무선주전자 4종으로 구성된 '크레이티브 컬렉션'과 블렌더, 핸드블렌더, 커피메이커, 토스터, 무선주전자 등 전문가용 제품 5종으로 구성된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이 눈길을 끌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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