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 결과 유료방송 사업자 부문에서 2년 연속 최우수 고객센터로 선정됐다. 사진은 유인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왼쪽서 5번째)이 14일 KT스카이라이프 본사에서 김형준 KT스카이라이프 부사장에 인증패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T스카이라이프 제공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