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라비다, 브랜드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코리아나화장품 제공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은 화장품 브랜드 라비다 론칭 2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5일까지 '잠자는 숲 속의 공주'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라비다 브랜드 스토리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라비다 공식 페이스북과 친구를 맺은 후 라비다 숲 속의 공주에 어울리는 본인 사진을 선택하고 이야기에 등장하는 마녀·요정·난쟁이 역할에 어울리는 페이스북 친구들을 초대하면 된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당첨자 100명에게 라비다의 '파워셀 에센스' 정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