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블랙야크, 레이싱팀 신설·후원 통해 모터스포츠 마케팅 강화

블랙야크는 지난 14일 쉐보레레이싱팀과 후원협약식을 가졌다./블랙야크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는 모터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블랙야크 레이싱팀을 신설했다. 이 팀은 가수 김조한을 영입해 아마추어 선수 경기인 '슈퍼레이스-엑스타720' 에 출전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2년 연속 쉐보레 레이싱팀을 후원하기로 했다. 지난 14일 회사와 후원 협약식을 체결한 이 팀은 2007년 자동차 회사로는 국내 최초로 창설됐으며 5년 연속 종합 타이틀을 석권했다. 회사는 이 팀에 1년간 의류를 후원할 예정이다.

윤준호 블랙야크 프로모션팀 팀장은 "분야는 서로 다르지만 새로운 수요 창출과 차별화된 가치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는데 목적이 있다"며 "후원을 넘어 아웃도어 브랜드가 모터스포츠 발전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