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레오나르도, 팝업스토어 통해 국내 진출 첫발

/레오나르도 제공



독일 토탈 리빙 브랜드 레오나르도(Leonardo)가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한국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다.

팝업스토어는 16일부터 22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8층 생활관에서 열리며 회사는 레오나르도의 베스트셀러인 오매지코(Ooh Magico), 밀리피오리(Millefiori) 라인을 포함한 여름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행사장을 찾은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레오나르도의 이미지가 담긴 페이퍼 테이블 매트와 컵받침을 증정할 계획이다.

레오나르도는 유리의 깨지기 쉬운 단점을 보완한 기술력과 섬세한 디자인을 인정받은 유럽 글래스웨어 1위 브랜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