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롯데칠성음료, 생수 '아이시스' 7년만에 리뉴얼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의 대표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가 7년만에 리뉴얼된다.

회사 측은 리뉴얼 된 '아이시스'는 '평화공원 산림수'와 '지리산 산청수' 2종(각 500㎖페트, 2ℓ페트)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 '아이시스(블루)'와 '디엠지 청정수'를 통합하고 지역 명수(名水)를 더욱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아이시스 평화공원 산림수'는 천혜의 자연이 보존된 청정지인 경기도 연천 지역에서 취수한 천연 미네랄워터다. 지난 60년간 사람의 손길이 미치지 않아 자연 생태계가 그대로 보존된 지역인 디엠지(DMZ) 인근에서 취수해 순수하고 깨끗한 물맛이 특징이다.

지역 한정판으로 해당 지역 소비자들에게 지역 명수를 알리고 친근하게 다가서기 위해 수원지 인근인 경기·서울·충정 지역에만 판매된다.

'아이시스 지리산 산청수'는 청정지역인 경상남도 산청 지역에서 끌어올린 천연 미네랄워터로, 지리산 기슭의 지하 암반대수층에서 취수해 칼슘, 마그네슘 등 각종 천연미네랄 함량이 풍부하고 깔끔한 물맛을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은 수원지 인근인 경남·부산·호남·대구 지역에서만 판매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새로워진 아이시스에 고급스러운 사각 페트와 청정 지역을 배경으로 한 라벨 디자인을 적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올해 하반기부터는 한층 경량화된 사각페트(500㎖페트 기준 14g, 2ℓ페트 38g)를 적용해 용기 경량화와 친환경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