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립톤 '티앤허니' 아이스티 TV-CF 방영 기념 온라인 이벤트 실시



유니레버코리아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LIPTON)이 신제품 티앤허니(Tea&Honey;) 아이스티의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가짜 스틸컷을 찾아라' 퀴즈 이벤트를 벌인다. 이 이벤트는 16일부터 22일까지 립톤 공식 페이스북 을 통해 실시된다.

4장의 TV 광고 스틸컷 이미지 중 티앤허니 아이스티 TV 광고 영상에 나오지 않은 장면을 골라 덧글로 남기면 간편하게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TV 속 영상에 등장한 립톤의 신제품 티앤허니 아이스티 3종, 상큼한 블랙커런트 라즈베리맛, 달콤한 복숭아맛, 새콤한 레몬맛을 증정한다. 립톤 티앤허니 아이스티의 TV 광고 영상은 립톤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립톤 마케팅팀 정경희 이사는 "립톤 티앤허니 아이스티 CF를 통해 눈과 귀로 먼저 티앤허니 아이스티의 상쾌함과 싱그러움을 체험하고, 실제 티앤허니 아이스티를 마시면서 달콤함과 향긋한 과일향이 가미된 홍차의 맛을 음미하며 오감을 만족시키는 즐거운 경험을 얻길 바란다"며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친근감 있게 티앤허니 아이스티에 다가가고,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