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농심, 30일까지 '백두산 백산수 고객이벤트'



농심이 오는 30일까지 '백두산 백산수 고객이벤트'를 벌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백두산 백산수 구매인증'과 '포토제닉' 두 가지로 나눠 진행된다.

구매인증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백두산 백산수를 구매한 영수증을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매주 당첨자를 선정, 백두산 3박4일 여행권(2인 기준), 호텔농심 1박2일 패키지(2인 기준) 등을 증정한다.

'백산수 포토제닉' 이벤트는 백산수와 함께하는 사진을 응모하는 이벤트다. 상품은 고급 디지털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백산수 500ml 기프티콘 등이다.

농심 관계자는 "생수 소비가 증가하는 시기를 맞이해 백두산 백산수 판매를 활성화하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생수시장 성수기를 맞아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농심은 지난 2012년말 먹는 샘물 브랜드인 백두산 백산수를 출시하면서 국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