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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웅진식품, '2018 비전 Food Frontier 4 U' 선포

/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은 16일 창립 38주년을 맞아 비전 'Food Frontier 4 U' 선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비전은 웅진식품이 대표 브랜드의 육성과 사업다각화를 통해 2018년 매출 4000억원, 영업이익 400억원 이상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담고 있다.

웅진식품은 이를 위해 ▲자연은과 하늘보리 등의 핵심브랜드 강화 ▲해외시장 본격 확대 ▲신사업 및 M&A 가속화 ▲신규 추가 카테고리 구축 등을 중장기 계획으로 세우고 있다.

이 회사 최승우 대표는 "웅진식품이 시장의 변화를 이끌고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세계 1위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임직원 여러분이 긍정의 신념에 노력과 열정을 더해달라"고 당부했다.

웅진식품은 1976년 창립했으며 창립 당시 인삼과 홍삼 가공회사였다. 1995년 '가을대추' 출시를 계기로 본격적으로 음료 사업에 뛰어든 후 아침햇살·초록매실·하늘보리·자연은 주스 등 한국적 정서와 문화를 담은 음료를 잇달아 선보이며 음료시장에 안착했다.

'자연은' 주스는 델몬트·썬키스트 등의 수입 브랜드들이 장악하고 있던 주스시장에서 순수 국산 주스 브랜드의 경쟁력을 보여주며, 상온 주스시장 2위의 지위를 지키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자연은 790일 알로에'의 경우 해외 시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아, 코트라에서 선정한 세계일류상품으로 꼽히기도 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이번 비전 선포식은 향후 웅진식품이 나아갈 방향과 목표를 전 구성원이 함께 공유하고, 이해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고객에게 맛있는 먹거리와 새로운 경험으로 행복을 전하는 웅진식품으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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