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환타, 신인 아이돌 그룹 '위너' TV-CF 온에어

/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사의 환타가 데뷔 전부터 빅스타된 신인 아이돌 그룹 '위너(Winner)'와 배우 남보라의 환타스틱한 맛과 매력이 담긴 새로운 TV-CF를 선보였다.

강승윤·이승훈·송민호·남태현·김진우 등 각자 개성으로 뭉친 5명의 위너 멤버들과 남보라는 새로운 광고를 통해 '너만의 환타를 만들어봐'라는 톡톡튀는 즐거운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위너'의 리더인 강승윤은 이국적이면서도 친근한 오렌지 플레이버, 남태현은 달콤하면서도 통통 튀는 파인애플 플레이버, 송민호는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포도 플레이버, 배우 남보라는 싱그럽고 상큼한 딸기 플레이버를 각각 대변하며 유쾌함을 선보이는 것.

위너는YG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데뷔 전부터 톱스타 부럽지 않은 두터운 팬층을 거느리고 있는 신인 그룹이다. 배우 남보라는 드라마 '상어'와 '사랑해서 남주나' 등을 통해 귀엽고 명랑한 신세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신세대의 아이콘으로 부상하고 있다.

코카콜라사 측은 "신인 아이돌 그룹 위너는 보컬·랩·댄스·작곡 등 각각 다른 재능과 개성을 가진 멤버 5명이 모여 환타스틱한 그룹으로 탄생한 만큼, 다양한 맛의 환타로 '너만의 환타를 만들어봐'라는 올해 환타 캠페인과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새로운 TV-CF를 통해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환타를 만들고 재미있는 이름을 붙이며 재밌는 상쾌함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새로운 TV-CF와 함께 환타 유투브 에선 위너가 만든 환타 믹스에 재치넘치는 이름으로 가장 많은 링크를 받은 소비자에게 1등 야마하 도킹오디오 (1명), 2등 소니 사이버샷 렌즈카메라 (1명), 3등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1만원권 (총2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6월 16일까지 벌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