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에스트라, 아토베리어와 함께하는 '착한 소비' 캠페인

/에스트라 제공



병의원 전문 브랜드 에스트라는 아토베리어 라인에서 '아토베리어 로션 기획 세트'를 출시하고 '착한 소비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토베리어 라인은 민감성, 극건성 피부를 위한 고보습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이번 세트는 아토베리어 로션 정품과 아토베리어 포밍 클렌저액 50㎖로 구성돼 있다.

에스트라는 이 캠페인을 통해 기획 세트 판매수익금 1%를 아토피피부염을 앓고 있는 어린이 환우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