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창업/취업

홍석천의 두 번째 커밍아웃···웰던투 대국민 이벤트



잘 나가는 방송인이자 성공한 사업가인 홍석천이 연약한 게이 이미지를 벗고 그간 숨겨왔던 남자본능을 발산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는 포트폴리오 SNS 서비스 웰던투(www.welldone.to)의 모델로 발탁된 홍석천이 광고 영상에서 근육질 몸매를 공개하며 남자다운 모습을 아낌없이 보여준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세상에 알린 첫 번째 커밍아웃에 이은 두 번째 깜짝 발표와도 같은 것이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우리 주변에는 다양한 재능과 끼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쑥스럽거나 기회가 없다는 이유로 이를 세상에 알리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웰던투는 '대국민 커밍아웃 이벤트'를 진행, 평소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지 못했던 자신의 재능이나 장기를 글이나 사진, 영상 등으로 만들어 올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대국민 커밍아웃 이벤트'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잡코리아 또는 페이스북 아이디로 쉽게 가입이 가능하다.

6월 18일까지 웰던투 페이지를 통해 자유롭게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올릴 수 있으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홍석천과의 식사권, 아이패드, 인스탁스 클래식 미니90, 넥서스7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