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모바일

글로벌 화장품 랑콤 네이버 '라인'탄다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랑콤이 라인을 탄다.

네이버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이 19일부터 23일까지 랑콤과 함께 'LINE 럭키찬스' 이벤트를 연다.

'LINE 럭키찬스'는 라인이 지난 2월 선보인 이벤트 계정이다. 이 계정을 친구로 추가하고 대화창에 '럭키찬스'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대화창에서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랑콤 제니띠끄 신제품 체험키트, 파우치 등 다양한 선물을 준다. 당첨되지 않더라도 랑콤 샘플세트 교환권과 '랑콤 뷰티 스페셜' 스티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