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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코리아, 제 9회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 실시

혼다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 모습.



혼다코리아( 대표이사 정우영)가 지난 17일, 최고 테크니션을 선발하는 '제 9회 혼다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Service Skill Contest)'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혼다의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는 지난 2005년부터 매년 실시되어 왔으며, 자동차 AS를 담당하는 전국 서비스센터의 기술진들이 경쟁을 통해 정비 기술과 서비스 마인드를 배양함으로써 혼다의 압도적인 고객만족 수준을 실현한다는 취지로 진행되고 있다.

대회는 ▲기술 부문 개인 및 단체전 ▲부품 부문 ▲서비스 어드바이저(Service Adviser) 부문 등의 서비스분야에서 실시되었다.

이번 대회에는 혼다 전국 딜러에서 선발된 40여명의 테크니션이 참가해 치열한 기술 경쟁을 벌였다. 그 결과, 기술 부문(개인 및 단체)에 혼다 AHNHO 모터스, 부품 부문 혼다 ILJIN 모터스, 서비스 어드바이저(S/A)부문 혼다 VISION 모터스가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혼다의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는 서비스 품질 개선 프로그램 중 하나다"라며,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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