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군에서 온 그대'···티머니 웹툰 눈에 띄네



티머니(T-money)를 사용하는 대학생들을 소재로 한 웹툰 '군에서 온 그대(군그대)'가 깨알 재미로 화제다.

20일 티머니 카드를 발행하고 있는 한국스마트카드에 따르면 웹툰 '군에서 온 그대'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별에서 온 그대'를 복학생 콘셉트로 패러디 한 작품이다. 티머니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인 '티모터 5기' 범소미(국민대), 이은경(동국대), 이나름(동국대)양이 직접 기획해 제작했다.

웹툰 '군그대'는 복학생 '티복이'가 대학 생활에 적응하는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풀어내고 있다. 또 대학생들이 실제 생활에서 티머니로 사용해 온 커피전문점 스타벅스, 베이커리 파리바게뜨 등 제휴 가맹점들이 자연스럽게 등장한 것도 눈에 띈다.

지난 13일 티머니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1화 '티복이, 복학하다'편은 페이지뷰 5만 건을 넘어서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웹툰 '군그대'를 본 네티즌들은 "티복이가 어서 빨리 학교 생활에 적응하기를", "내가 학교 복학할 때 이야기 같다", "티머니를 웹툰으로 풀어낸 대학생들의 재치가 돋보이네요" 등의 공감을 나타냈다.

웹툰 '군그대'는 티머니 공식 블로그(www.playtmoney.com)와 페이스북 (www.fb.com/play.tmoney)에서 볼 수 있으며 앞으로 총 5화까지 연재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