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농심, 축구대표팀 응원 댓글 이벤트 등 월드컵 마케팅 개시



농심이 브라질 월드컵을 앞두고 다채로운 월드컵 마케팅 활동을 통해 축구 붐 조성에 나섰다.

농심은 우리나라 국가대표 축구경기가 주로 새벽에 열리는 것을 감안해 육개장사발면으로 월드컵 분위기를 살린다는 전략이다.

농심은 '육개장사발면'에 들어가는 소용돌이 맛살을 축구공 모양으로 바꿨으며, 온라인 상에서는 '육개장사발면과 함께하는 힘내라 대한민국' 이벤트를 벌인다.

이 이벤트는 농심 페이스북에 대한민국 대표팀 응원 댓글을 등록하는 방식으로 오는 23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브라질 월드컵 공인구 '브라주카', 태블릿PC, 제품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농심은 월드컵 분위기에 맞춰 바나나킥·자갈치·오징어집·꿀꽈배기·포스틱 등 인기 스낵 5종의 포장을 축구 콘셉트로 새롭게 디자인했다.

또 농심은 소비자가 직접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월드컵 야식 레시피'도 공개할 예정이다. 수미칩 치즈구이·웰치주스 모히토·하모니 라볶이·둥지냉면 김말이 등 농심 제품으로 다양한 간식을 만들 수 있는 20여 종의 레시피를 농심 홈페이지를 통해 5월 말 공개해 모디슈머들의 입맛도 사로잡을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