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SK텔레콤, '찾아가자 페스티벌'에 고객 310만명 참여

사진제공=SK텔레콤



SK텔레콤이 창사 30주년을 맞아 지난 25일까지 진행한 '찾아가자 페스티벌' 프로모션에 총 310만명이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SK텔레콤에 따르면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 '찾아가자 T멤버십'은 120만명, SK텔레콤 지점·대리점·온라인에서 참여 이벤트로 진행된 '찾아가자 T월드'는 190만명의 고객들이 참여해 차별화된 혜택을 누렸다.

최대 70% 할인 등 멤버십 혜택을 확대한 찾아가자 T멤버십은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20만명 이상의 고객이 약 200억원 상당의 혜택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나들이나 외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CU, 미스터피자, VIPS 등 주요 제휴처 혜택을 늘린 점이 주효했다. 실제로 찾아가자 T멤버십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T멤버십 고객 이용 빈도가 기존 대비 최대 18배 이상 증가했다. 찾아가자 T멤버십 프로모션은 31일까지 진행된다.

SK텔레콤 전국 지점·대리점 방문 고객 모두에게 데이터 300MB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총 604명에게 통신비 무료 혜택 제공, 온라인 참여 이벤트로 구성된 '찾아가자 T월드' 프로모션 역시 총 190만명이 참여하며 지난 25일 성황리 종료됐다. 총 42명의 고객이 30년 통신비 무료혜택, 562명의 고객이 1년 1개월 통신비 무료의 행운을 얻었다.

이밖에 영업정지 기간에도 불구하고 총 57만명 이상의 고객이 매장을 방문해 300MB 데이터 선물을 받았으며, 프로모션 내용을 알리는 온라인 이벤트는 참여자수가 133만명이 넘었다.

윤원영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올 초부터 LTE 데이터 무제한, 무한 멤버십, 착한 가족할인 등 각종 유용한 요금 상품·서비스 출시를 통해 고객들의 모바일 생활을 더욱 풍부하게 했다"며 "앞으로도 모든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