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사조남부햄, 소셜마켓 '쿠잉비' 입점 판매 개시

소셜마켓 쿠잉비(대표 김학수)에 사조남부햄이 입점해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

사조남부햄의 제품들은 '히트제품전'이란 이름의 카테고리를 통해 판매 된다.

입점 제품 구성은 '수제 모듬 소시지' '꼬마장사' 등 총 6종의 제품이다.

입점된 제품은 모두 사조남부햄의 주력 상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꼬마장사'소시지는 오랜시간 사랑받아온 어린이의 간식으로 어른들에게는 향수를, 어린이에게는 입맛을 자극하는 제품이다.

중견기업인 사조남부햄이 쿠잉비에 입점하게 된 이유는 입소문을 높여주는 '지인추천'과 재구매율을 높여주는 '단골가격제'때문으로 분석된다.

이에 따라 쿠잉비의 주요 서비스를 통해 사조남부햄의 경우처럼 입소문을 더 확대시키고자 하는 기업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쿠잉비는 본격적인 입점 판매를 기념해 사조남부햄의 '수제 모듬 소시지' 구매 고객에게 '1+1이벤트'를 벌인다.

또 어린이 간식용 소시지 '사조 꼬마장사'를 절반에 가까운 가격으로 할인 판매한다. 쿠잉비를 통해 사조남부햄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에 한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도 실시한다.

이번 사조남부햄 입점에 대해 쿠잉비 김학수 대표는 "사조남부햄을 시작으로 중견기업 이상의 입점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기업의 높은 브랜드 가치와 쿠잉비의 서비스가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