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락앤락, 환경의 날 맞아 '텀블러데이' 캠페인 진행

/락앤락 제공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락앤락 대학생 서포터즈 '그린메이트'와 함께 개인 컵 사용을 촉구하는 '2014 락앤락 텀블러데이'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각 대학가별 캠퍼스 텀블러데이 행사와 락앤락 페이스북 이벤트로 진행된다.

캠퍼스 텀블러데이는 20명으로 구성된 그린메이트 3기 총 4개 팀이 6월 3~5일 중 하루를 정해 각각 동국대·단국대·세종대 등에서 개최하는 행사다.

텀블러데이 현장 부스를 방문한 인증샷을 찍어 락앤락 페이스북 담벼락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명을 뽑아 락앤락 콜렉션물병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락앤락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11일까지 '텀블러 패션피플을 찾습니다'이벤트가 진행된다.

회사는 개인 텀블러나 물병 등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을 찍어 락앤락 페이스북 담벼락에 올리면 최고의 패션피플 30인을 선정해 락앤락 롤리팝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환경보호를 위해 가장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개인컵을 사용하는 것이다"라며 "환경의 날을 맞아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취지에 공감하고 동참을 이끌어 내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