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한국 네슬레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 인텐소 유튜브 광고 인기



네스카페는 진한 커피를 좋아하는 소비자를 위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 인텐소'를 지난달 출시하고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회사 측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 인텐소 유튜브 광고는 이달 공개 후, 1주일만에 누적 53만뷰를 달성하고 업그레이드된 영상 공개 후 매일 7~8만뷰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광고 영상은 네스카페 크레마 인텐소 맨들이 밍밍한 커피를 진한 커피로 바꿔주는 위트 있는 영화 형식으로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 인텐소의 진한 커피 맛을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강점으로 강조했으며, 온라인 상으로 퍼져나가며 주목할만한 광고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이다.

또 네스카페의 '밍밍한 커피 신고' 사이트에 접속하면 즐거운 온라인 이벤트 3가지도 즐길 수 있다.

밍밍한 아메리카노를 신고하면, '진한 놈들 인텐소맨'이 사무실로 직접 출동해 수프리모 크레마 인텐소와 포상금 30만원도 제공하는 이벤트와 함께 온라인 게임을 통한 즉석 당첨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여름 시즌을 맞아 진하고 시원하게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를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벌이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