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6년만에 컴백 비츠바이닥터드레 '솔로2' 29만원



글로벌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 대명사 비츠바이닥터드레가 대중적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헤드폰 '솔로' 신제품을 6년만에 선보였다.

'솔로 2'는 톡톡 튀는 컬러감과 세련된 디자인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기능은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헤드밴드의 중심부에서 시작되는 프레임은 기존 헤드폰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인체공학적 곡선으로, 시각적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 또 엔지니어링에 대한 엄격한 철학과 부품 선정으로 외부에서는 나사조차 보이지 않는 견고함을 자랑한다.

음향 시스템 개선으로 기존 '솔로 HD' 제품보다 넓은 음역대를 만나볼 수 있으며 높은 해상도는 깨끗한 소리를 만든다.

특히 최고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도록 최적의 편안함과 음악을 제공하는 것을 중점으로 설계됐고 인체공학적으로 제작된 이어컵은 더욱 자연스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유니크한 접이식 시스템과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외부활동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솔로 2'의 판매가는 29만원으로 6월 1일부터 공식 판매된다. 스페셜 컬러 에디션인 레드를 비롯해 블루, 핑크, 그레이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7층에 개장한 아시아 첫 비츠바이닥터드레 공식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솔로 2' 론칭을 기념해 한정판 사은품도 제공한다. 6월 22일까지 공식 매장에서 '솔로 2' 제품을 구매하면 비츠 프리미엄 헤드폰 거치대를 제공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