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소니 HRA 헤드폰 이어폰 사면 브라질월드컵 공인구 증정



소니코리아는 2014 브라질 월드컵 개막에 앞서 2일부터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고해상도 오디오:HRA) 헤드폰, 워크맨 구입시 브라질 월드컵 공인구 브라주카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니코리아는 소니가 2014년 브라질 월드컵 공식 파트너로 함께하게 된 것을 기념해 2014 피파 브라질 월드컵 공인구 브라주카(레플리크 모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소니 스토어 온라인, 오프라인 및 소니 오디오 공식 판매점에서 HRA 헤드폰, 워크맨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대상 제품은 스튜디오 원음 감상에 최적화된 소니 HRA 헤드폰과 워크맨 제품들로 구성됐다. HRA란 일반 CD(44.1Khz/16bit)의 음질 수준을 뛰어넘는 고해상도 음원을 의미한다.

소니의 프리미엄 헤드폰 MDR-1RMK2와 MDR-10R, 하이브리드 드라이버를 탑재한 하이엔드 이어폰 XBA-H 시리즈, 고해상도 음원 재생에 최적화된 워크맨 NWZ-ZX1과 NWZ-F880시리즈, 다양한 기기와 연결해 최상의 사운드로 음악 감상이 가능한 휴대용 앰프 PHA-2 등 고해상도 음원 재생을 지원하는 다양한 제품들이 마련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