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CJ올리브영, 2014 상반기 부문별 베스트 아이템 공개

/CJ올리브영 제공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은 '2014 상반기 헬스&뷰티 어워즈'를 통해 부문별로 올 상반기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들을 공개했다.

총 80여 가지의 해당 상품을 자세히 살펴보면 스킨케어 제품의 경우 미세먼지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수분크림, 각질케어 토너, 저자극 워터 타입의 클렌징 제품이 인기를 끌었다.

특히 헤어에센스·여성청결제·풋케어·헬스케어 제품이 두드러진 성장세를 나타냈다.

여성청결제의 경우 2014년 1분기 여성청결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1% 상승했고 헤어에센스 제품은 올 상반기 CJ올리브영 판매 제품 중 가장 높은 매출 수량을 기록했다.

구두나 등산화 등 꽉 끼는 신발로 높아진 발 피로도를 줄여줄 수 있는 풋패치 제품도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헬스케어 제품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발포 비타민이나 포켓 사이즈 형태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CJ올리브영은 6월 한 달간 해당 제품들에 헬스&뷰티 어워즈 스티커를 부착하고 할인,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