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아웃도어 라이프 셀렉트 샵' 감성캠핑 찾는 젊은층에 인기

아웃도어 라이프 셀렉트 샵, 감성캠핑 찾는 젊은층에 인기

개성 넘치는 캠핑 용품, 한자리에서 논스톱 구매

/SOP 제공



국내 캠핑 인구는 200만 명을 넘어서고 시장 규모가 5000억원에 이르는 등 캠핑 관련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캠핑 트렌드도 점차 다양화·개성화되고 있다.

특히 캠핑을 통해 음악·영화·음식 등 자신의 취향을 공유하려는 젊은 캠핑족들이 증가하면서 기능성이 강화된 일반 아웃도어 용품보다는 아날로그 감성이 가미된 아이템으로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하고자 하는 욕구가 커지는 추세다.

젊은 캠핑족들은 나만의 개성을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고 실용적인 캠핑 용품을 선호하는데 이런 기호에 맞춰 최근 아웃도어 라이프 셀렉샵이 등장해 이목을 끈다.

/SOP 제공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리빙 편집숍 SOP는 글램핑 아웃도어(Glamping Outdoor)존을 구성해 소비자들에게 캠핑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이 곳은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캠핑 아이템을 방문객이 논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대표 제품으로는 핌리코 접이식 덱 체어, 테이블위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어네이티브 팟 스탠드, 원목 소재 캠핑의자,테이블 등이 마련돼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SOP 제공



이와 함께 낭만적인 분위기 연출에 좋은 보온성이 뛰어난 담요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