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풀무원다논, '건강한 선택, 요거트 하루 한 개' 캠페인 실시



풀무원다논(대표 모진)이 요거트의 영양과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건강한 선택, 요거트 하루 한 개(One Yogurt a Day)' 연중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유제품 기업 다논이 전세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하루 한번 요거트 섭취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간편하고 맛있게 건강을 챙기도록 한다'는 취지다.

요거트는 칼슘·단백질·비타민 등 필수영양소가 가득한 고단백 건강식품으로 세계 영양학자들이 '하루에 한번 이상 꼭 먹어야 하는 음식'으로 꼽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풀무원다논은 대형마트를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이번 캠페인의 중요성을 알리고,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