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청정원 '카레여왕',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모델 김성령/청정원 제공



대상 청정원 프리미엄 카레 '카레여왕'이 배우 김성령을 새 모델로 기용하고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벌인다.

카레여왕은 출시 5년 만에 분말카레 시장에서 약 20%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먼저 '카레여왕 맛보고 여왕의 나라로!' 이벤트는 온라인 이벤트와 구매인증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사랑받는 여자의 비밀'을 주제로, 요리·뷰티 등 생활 속에서 행하고 있는 방식을 청정원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로 남기면 된다.

또 카레여왕 구매 영수! 증을 찍어 모바일로 응모하거나, 정원e샵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 가운데 총 39명을 추첨해 오스트리아 여행권(2인)과 다이아몬드 주얼리, 베라왕 향수를 제공한다.

카레여왕의 새 얼굴 김성령을 주인공으로 한 티저 영상 '칼의여왕' 바이럴 이벤트도 진행된다.

청정원 홈페이지에서 '칼의여왕' 영상을 감상한 후, 개인 SNS에 공유하고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50명, 총 450명에게 백화점 기프티콘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고객은 현장에서 스크레치 카드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대형마트에서 카레여왕 제품 구매 시 증정되는 즉석 스크레치 카드를 긁어 행운번호를 모바일로 전송하면 실시간으로 당첨 여부가 확인된다. 이를 통해 총 100명에게 황금왕관 귀걸이를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