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미쓰에이 수지, '스프라이트' 광고로 섹시미 발산

/코카콜라 제공



미쓰에이 '수지'가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 신규 TV 광고를 통해 청순함을 넘어선 쿨 섹시미를 한껏 발산했다.

한여름의 지하철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스프라이트 광고는 찌는 듯한 무더위에 지쳐가던 한 남성에게 쿨섹시한 매력의 수지가 다가가 스프라이트 샤워를 제안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도심 한복판에서 분사되는 물줄기와 함께 음료를 마시며, 스프라이트의 청량한 스플래시를 경험하게 되는 이번 광고는 스프라이트와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나 나를 깨워주는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무엇보다 이번 광고는 그동안 청순함의 대명사로 불리며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수지가 데뷔 이래 가장 큰 이미지 변신을 꾀하며 쿨섹시한 샤워 여신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코카콜라 제공



실제 촬영장에서는 'Hush'의 봉춤 이후, 한층 더 강력해진 샤워 댄스를 선보여 스텝들의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수지의 스프라이트 광고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나도 수지와 스프라이트 샤워 하고 싶다", "나를 깨워주는 여신 수지! 쿨 섹시한 매력 제대로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앞으로 수지는 광고 속 모습처럼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 날 사람들에게 기분 좋아지는 상쾌한 유혹과 짜릿함을 선사하는 쿨섹시한 여신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무더위를 날려버릴 듯한 특유의 깨끗하고 시원한 미소로 트렌디한 젊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지가 2014년 스프라이트 모델로 발탁되었다"면서 "쿨섹시한 매력으로 돌아온 수지가 광고 속에서 '스프라이트 샤워'를 제안한 것처럼 소비자들도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함께 일상 속 무더위를 날려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